은평구의사회 가을 골프대회 개최
은평구의사회 가을 골프대회 개최
  • 김은혜 객원기자
  • 승인 2022.10.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의사회(회장 정승기)는 지난 10월 16일 경기도 파주 소재 서서울CC에서 추계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우의를 다졌다.

이날 골프대회는 12팀 48명의 회원과 가족, 협력병원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남자 우승(메달리스트) : 강승완 재무이사 △여자 우승(메달리스트) : 국혜련(정승기 회장 배우자) △남자 신페리오 우승 : 엄대식 감사 △여성 신페리오 우승 : 오윤희(엄대식 감사 배우자) △남자 신페리오 준우승 : 이수봉 원장·박형주 정책이사 △여자 신페리오 준우승 :  하주원 원장 △남자 다버디상 : 하재성 총무이사 △여자 다버디상 : 서나경(서진학 골프회장 배우자) △다파상 : 김광모 원장 △다보기상 : 김형준(전 8대 회장) △다더블보기상 : 김영환 원장 △롱기스트 : 박창엽(은평성모병원 신부님) △니어리스트: 정헌하 원장 △행운상 : 백수진 원장 등이 수상했다.

서진학 은평구의사회 골프 동호회장은 “올해도 회원들의 적극적 참여 속에 정승기 회장님의 ‘즐거운 의사회, 우리는 하나다!’ 라는 모토로 가을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게 됐다”며 “지루했던 코로나는 우리가 함께하면 그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걸 몸소 느끼게 해주었다. 힘든 코로나의 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지역 의료 발전에 새로운 다짐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날 시상에 이은 추첨에서는 VIP 건강검진권을 홍현식·정헌하 원장이 각각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